안녕하세요.
노리치테리어분양 쇼독 혈통견을 찾으셨다면 아가펫스토리에서 추천하는 여기를 꼭 가보셔야 할 거예요.
전문 켄넬의 아이들로 전문 브리더분이 직접 케어하고 관리하고 있거든요.
모견은 물론 부견까지 볼 수 있으며 혈통서는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쇼독 출신의 부견 아이들로 노리치테리어 특성을 제데로 갖춘 아이들입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성장하는 아이들이라 건강에 대한 걱정도 없을 거예요.
태어나서부터 성장하기까지의 사진과 영상도 있으니 언제든 요청해 보세요.
귀염둥이 장모 닥스훈트도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들을 흐뭇하게 해주고 웃음짓게 하는 천사들이 있는데요.
그 천사같은 아이들은 역시 강아지와 고양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천사들과 따뜻한 인생! 꿈꿔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근래 주변을 돌아보다보면 강아지를 정말 많이 키우잖아요.
강아지입양이 지속적으로 늘어가는 이유가 확실히 있습니다.
강아지의 제일 큰 장점은 애교가 많다는 거예요.
혼자 사시는 분들도 특히 강아지를 많이들 키우더라고요.
강아지를 기르기에 우선해서 오랜 시간 문제없는 반려 생활을 위해서 절대로 놓쳐서는 안되는 부분이 있어요.
강아지를 분양할 때 외모도 중요하긴 하지만 그 외 부분들에 대해서 신중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어떠한 성격을 지녔는지 어떤 특징을 가진 강아지인지 또한 얼마만한 크기로 자랄지를 미리 알고 입양하셔야해요.
똑같은 견종이라할지라도 외모는 물론이고 성격이 조금씩은 다르거든요.
많은 분들이 아주 어렸을 때부터 키워야지만 기본 훈련이나 교육이 잘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태어난지 2달 된 아주 어린 강아지를 선호하시더라구요.
분양샵에서 분양받을 수 있는 아이들은 60일 이상 반드시 넘겨야 합니다.
관련법으로 그리하게끔 규정되어 있으니까요.
생후 60일 이상 모견의 면역력이 담긴 젖을 부족함없이 섭취한 새끼 강아지가 면역력이 우수하고 더 건강하겠죠.
4~6개월령의 조금 큰 아이를 찾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건강상태가 우수한 강아지를 원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예요.
강아지 건강에 대해서 인식이 그만큼 정립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족의 곁으로 보내지기 전에 어떠한 케어 및 관리를 받았는지에 근거해 건강 및 성격에 영향을 미칠것입니다.
얼마만큼의 케어를 받았으며 어떤 식의 관리를 받았느냐에 따라 보다 나은 형태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이들 케어와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면 확실히 질병에 노출될 빈도가 크겠죠.
아가펫스토리는 다른 샵과는 퀄리티가 다른 최적의 케어시스템을 갖추어 체계적 전문적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전문 브리더분들이 직접 관리 케어를 하고 계시니 건강한게 당연하죠.
아가펫스토리는 잠복기성 전염병예방을 위해서 매일 소독작업은 당연한 것이고 아이방까지 소독합니다.
그러므로 보다 신뢰가 가고 고민없이 입양할 수 있으실 겁니다.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는 건강한 아이는 찾아오신 날 곧바로 분양하는 것이 문제없으며 예약한 후 원하시는 때에 데리고 가셔도 돼요.
건강이 양호한 강아지를 분양받았지만 예상치 못한 잠복기성 질병이 드러나게 되면 정신적으로 많이 나빠질 수가 있죠.
그러니까 분양받은 후 사후관리 역시 정말 중요하답니다.
잠복기성 질병이나 유전병에 대한 사후에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준비된 곳에서 분양받아야하는 이유입니다.
분양계약서는 필히 작성이 필요한 것이고요.
계약서 내용에 분양후에 사후관리에 대하여 명확하게 정리되어 있는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분양한 후에 부담 없이 소통하기 편한 곳이라면 아이들을 케어하는데 많은 도움도 될거라 생각해요.
새로운 가족을 입양하는 일을 별일 아닌 걸로 생각해선 결코 안돼요.
보다 신중하고 명확하게 결정을 하셔야 됩니다.
원하는 아이들이 있겠지만은 실제로 인연은 정해져 있는것이라고 해요.
내 강아지가 최상의 전문 브리더 손에 최적의 케어시스템의 보호를 받으며 자라고 있다면 더는 고심할 필요가 없지 않을까요.
강아지 입양 및 분양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들은 각각의 절차를 별거 아닌 것으로 넘기시면 안 됩니다.
신중하게 결정한다고 해도 절대 늦지 않아요.
https://agapetstory.co.kr/lookbook/list.html?cate_no=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