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데본렉스분양 퀄리티에 비교해서 상당히 저렴한 분양가 및 가격

728x90

 


데본렉스분양 퀄리티에 비교해서 상당히 저렴한 분양가 및 가격

 



안녕하세요.
근래 들어 오늘날의 사회는 옛날과는 상당히 달라진 인식으로 인하여 여러 사람들이 고양이 입양에 관심이 많은데요.
저 역시 그랬는데요.
저희들이 아주 어렸을 적에는 현재 깜찍한 반려묘들은 안 좋은 존재로 간주되는 상황이 많아서 사람들이 멀리했는데요.



현재 진짜 반려견만큼 아니 애완견보다 한결 인기가 많은 게 예전에 미움받았던 고양이들로 보여요.
이러한 걸 생각하다 보니 지금 이 순간들을 산다는 게 참으로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 이유는 예전에 지내게 되었다면 고양이들의 귀여움을 모른 상태로 살았을 거예요.



사실 저 같은 경우도 예전부터 알았던 것은 아니었어요.
예전에 초반에 혼자 살면서 작은 아파트에 살고 있었는데 그 당시에는 싫다기 보다는 무서울 것 같다는 느낌들이 있어서 동네에서 마주쳐도 멀리 피해서 다녔어요.
지내던 원룸 건물에 하루도 빠짐없이 보이던 야옹이가 있었답니다.
길에서 지내는 야옹이 치고는 매우 포동포동하고 얼굴도 둥글둥글했는데 시간이 좀 지나고 나서 제 다리에 와서 얼굴을 비비고 있더라고요.



어쩌다 건물 안으로 들어와서 걸어 다니기도 하는데 살고 있는 분들이 싫어하는 모습은 없었고 오히려 먹을 걸 주고 계시는 분들을 꽤 목격했어요.
그때 완전 이뻐서 자취방에 데려가서 같이 살까도 고민했지만 그땐 분명하게 보살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원룸 앞에서만 몇 번을 봤어요.
그 뒤에 집도 옮기고 저도 한결 나이를 먹다보니깐 요즘은 반려묘를 키울 수 있겠다는 판단이 들어서 데본렉스분양을 찾아보기로 했답니다.
예전 그 길냥이의 깜찍함을 기억하면서 엄청 기쁜 맘으로 엄청나게 알아봤던 거 같아요.



근데 엄청 작은 아가들부터 길러야 되고 정말 키우려고 조사해보니 고양이 물건들이나 건강 관련 정보도 이해하고 있어야 되기에 어려운 사항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더라고요.
종도 꽤 다양했어요.
일단 단독으로 결정을 내리기가 힘들 거 같아서 데본렉스분양가도 저렴한 펫샵을 직접 가봐서 전문가분들께 도와달라는 마음으로 업체들을 알아봤습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니 동네가 먼 곳이면 동선이나 다양한 상황들로 힘들 거 같아서 가까운 곳을 우선적으로 검색하면서 그 중에서 유명하고 큰 기관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그 곳이 캐터리본점이였는데요.



당연하지만 여기는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먼 지역이라도 비대면으로 고양이를 살펴볼 수 있다고 해요.
하여튼 알아봤던 날 연락을 하고 제가 평일시간대에는 직장을 나가서 주말 시간대에 찾아갔습니다.
아무래도 반려동물들을 보살피고 있어서 여긴 기관이 아예 쉬지 않고 365일 맨날 운영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기대를 안고 일요일에 가봤는데요.
캐터리 본점에는 반려묘들이 아주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그밖에 어린 냥이들은 자주 접해볼 일이 없기에 신기했고 처음 본 야옹이가 많아서 전부 관찰하는 일로도 많은 시간이 걸린거 같았는데요.
그렇게 보다 그 후에 사장님에게 상담을 받았는데요.
역시 전문가니깐 많이 알고 있어서 신용할 수 있었답니다.
우리가 물어보는 것도 많았지만 우리가 모르니깐 물어볼 수 없었던 내용에 대하여 잘 알려주시고 저에게 잘 맞을 아기 야옹이를 찾아주려고 반대로 저희가 지내는 여건이나 가족들 성격들을 질문하셨어요.



그래서인지 오기전 에는 이런저런 생각들을 하고 있었는데 모두 해소되고 기쁘게 데본렉스분양을 결정할 수 있었죠.
선택할 수 있는 고양이들이 꽤 많아서인지 분양가 도 다양했었는데요 방문했을때 제일 비용이 낮았던 야옹이가 30만원이였고 가장 높은 아이는 200만원이 좀 넘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종류나 얼굴이 이쁜거에 따라 분양가 격차가 의외로 나는거라고 하셨는데 실제로 우리는 확실히 모르는 상태였던지라 하나같이 전부 이뻐서 금액을 나누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을 속으로 하기도 했어요.
거기다 데본렉스가격도 저렴해 입양을 진행하면서 좋았던 점은 거기서 고양이만 바로 데리고 오는 게 아니고 계약서 도 써야 되고 아이에게 도움 되는 용품들을 담아주셔서 저는 감동받은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계약 내용은 만약 고양이가 아프면 거기에 관하여 해결 관련 보장을 한다는 글이었어요.



그 시일도 연장을 할 수 있고 동물 병원 같은 경우도 협력업체로 가게 되면 계속 할인을 해주는 등 고양이를 키우며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서비스들이 상당했습니다.
그밖에 야옹이들은 멍멍이와 틀려서 따로 교육이 없어도 생리현상을 혼자 터득하고 손이 많이 안 간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저는 강아지보단 냥이들이 더 잘 키울 수 있을 거 같았어요.

 


그렇기에 2~3마리를 나란히 키우고 있는 분들도 많은거 같았지만 전 솔직히 그렇게 많이는 자신없고 고양이 1마리정도만 데리고 와서 오붓하게 생활하는것이 정말 좋을 것 같긴 해요.
또 저런식으로 여러 마리를 키우시는 이들이야 알고 있는 게 상당해서 쉽게 입양 관련 내용부터 쉽게 진행하실 수 있으실테지만 본인처럼 데리고 오고 싶지만 1도 모르는 분들이 최근까지도 한층 많이 계실 거예요.
그런 이들은 저희가 입양한 캐터리 본점을 통해서 찾아보시면 괜찮으실 거예요.



또한 당장 데려오기가 힘들지만 상세하게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도 우선 상담 신청을 하시는 것도 가능하니깐 부담 없이 둘러보시고 어떤 아이들이 있는지도 보시면 나중에도 도움이 상당히 되실 거 같아요.
그리해서 본인도 요즘 좋은 집사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완전 어려서 그런지 호기심이 상당해서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혼자 있을 수 있는 시간을 만끽하는것을 더 바라는 거 같았는데 며칠이 흐르고 나한테 먼저 오더니 장난도 걸고 있는 야옹이을 보면 제가 맨 첨에 매력을 느끼게 된 그런 모습들을 얼마 뒤면 보게 될 거 같습니다.
이렇듯 사람들이랑 집에서 사는 고양이들은 대개 성질이 거칠거나 그러한 애들이 많이 없으므로 괜히 걱정할 필요는 없어 보여요.
다른 분들도 다 저처럼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신분들 모두 행복하세요!

 

 

 

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

www.cattery.co.kr

 

고양이분양, 먼치킨분양, 스핑크스분양, 러시안블루분양, 페르시안분양, 샴고양이분양, 아비시

대한민국 대표 고양이분양 캐터리 공식사이트입니다., 인천, 부천, 서울, 대전,대구,부산,광주,울산,시흥,광명,안양,안산,시흥,구리,남양주,일산,김포,목동,수원,용인,잠실,죽전,동탄, 무료분양,

www.cattery.co.kr

 

 

전화 상담
0505-464-1004


전화가 부담이라면 1:1 카톡 문자 상담
https://open.kakao.com/o/syGLNHfe

 

 

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

 

 


캐터리본점 전화상담

요미독

도그마루

컴투펫

펫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