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안블루분양 입양 후 확실한 관리
안녕하세요.
고양이를 키우기에 앞서서 긴 시간 보다 행복한 반려 생활을 위해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고양이를 선택할 때 외모도 중요하긴 하지만 다른 부분에 대해서도 신중한 신중함도 필요합니다.
어떠한 성향을 지녔는지 어떠한 특성의 녀석인지 또는 얼마만 한 덩치로 자라는지를 우선 알고 나서 입양하시는 게 좋습니다.
똑같은 묘종임에도 외모 뿐만 아니라 성격이 대부분 다르죠.
많은 분들이 어려서부터 함께 해야 기본적 훈련 또는 교육이 잘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2~3개월 된 아기 고양이를 선호하더라고요.
펫샵에서 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고양이들은 60일 이상 무조건 넘어야만 해요.
이점에 대하여 확인해 보셔야 해요.
법적으로 그리하게끔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생후 60일 이상 엄마의 면역력이 담긴 젖을 충분히 먹었던 아이가 면역력이 강하고 건강 상태가 우수하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4~6개월령의 조금 더 자란 고양이들을 찾으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건강이 우수한 고양이들을 요구하시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기 고양이 건강 문제에 대해서 생각이 바르게 잡혀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가족의 품속에 갈 때까지 어느 정도의 케어나 관리를 받았는지에 따라서 건강이나 성격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어떤 식의 케어를 받았으며 얼마 만큼의 관리를 받았느냐에 따라서 좀 더 좋은 방식으로 성장하게 될 거라 생각 합니다.
고양이 케어나 관리가 정상적으로 되고 있지 않다면 역시 여러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클 겁니다.
러시안블루분양 캐터리본점은 타 샵과 퀄리티 자체가 차이 나는 최고의 케어 시스템을 갖추었기 때문에 체계적이며 전문적인 케어가 진행 중에 있답니다.
캐터리본점의 직원은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10년 이상의 전문가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죠.
전문관리사분들이 손수 관리와 케어를 하고 있기 때문해 확실히 건강에는 자신이 있다고 해요.
캐터리본점은 잠복기성 전염병 예방을 위해서 1일 1회 이상 매장 소독은 물론이고 아이들 방까지도 소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신뢰 가고 마음 편히 입양을 할 수가 있으실 거예요.
최고의 건강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튼튼한 고양이는 그날 분양 절차가 가능하며 예약 후에 원하시는 날짜에 데려가셔도 돼요.
고양이를 데려갈 때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하여 기본적 건강 상태를 체크해 주는 샵이면 더 맘을 놓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건강이 양호한 고양이를 분양받았는데 예상치 못한 잠복기성 질병이 발병하게 되면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질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분양 후에 사후관리도 아주 중요합니다.
잠복기성 질병이나 유전병에 대하여 사후관리를 위한 시스템이 갖춰진 고양이샵에서 데려와야 하는 이유입니다.
분양 계약서는 꼭 작성해야 하는 문서입니다.
계약서상에 분양 후의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신중하게 기록되어 있는가를 꼭 확인해야 되는 부분입니다.
분양 후에 부담 없이 소통이 가능한 분양샵이면 아이를 케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러시안블루입양 캐터리본점은 분양 후에 예상할 수 없는 잠복기성 질병에 대해서도 완전히 관리를 하고 있어요.
100% 환불 또는 무상치료 또는 재분양을 고객님들이 결정하실 수 있게 계약서 내용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안심하셔도 괜찮습니다.
새 가족을 맞이하는 일이라는 것을 단순하게 생각해서는 절대로 안된다고 생각 합니다.
보다 신중하고 확실하게 결정을 하셔야 할 거예요.
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
전화 상담
0505-464-1004
전화가 부담이라면 1:1 카톡 문자 상담
https://open.kakao.com/o/syGLNHfe
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