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치킨고양이가격 퀄은 좋고 분양가는 저렴하고..
안녕하세요.
펫샵이 대부분 다르지 않을 거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절대 안 그래요.
분양샵별로 건강은 물론 분양가도 분양하고 난 후 관리시스템도 각각 다르기 때문입니다.
어떤 케어나 관리를 받았는지에 따라 건강이나 위생 청결상태가 다릅니다.
똑같은 묘종이고 차이가 크게 없는 질을 지녔어도 고양이분양샵별로 분양하는 가격이 2배 3배 이상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참고]
캐터리 본점에서 지난 1년간 분양 된 먼치킨고양이분양가 데이터
종합 평균분양가: 92만원(60~110만원)
하위 평균분양가: 40만원(30~50만원)
상위 평균분양가: 178만원(130~220만원
그러므로 분양샵의 선정자체가 진짜 중요하다는 얘기를 반드시 하고 싶고요.
고양이는 종별 혹은 외모나 체형에 따라 분양가가 차이가 많은데요.
캐터리본점은 절대로 가격거품없이 고양이 본연의 분양가를 책정하였기 때문에 더더욱 저렴할 수가 있어요.
분양가 외의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먼치킨고양이가격이 저렴한 캐터리본점은 20년이 넘게 해온 전문성있는 전문샵으로 어떤 고양이가 보다 건강이 좋고 퀄리티가 좋은가에 대하여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분양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좋다는 특징을 알 수 있을 거예요.
20년이 넘게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서 법적으로 허가된 각종 캐터리의 고양이들 건강 상태 및 퀄리티를 선별하여 불러오고 있습니다.
정말로 이쁜 모습의 고양이부터 퀄리티는 약간 부족해도 확실히 저렴한 분양비로 가능한 아이들까지 만날 수 있어요.
바라는 아이들이 있겠지만은 실제 묘연은 따로 있다고 해요.
많은 종의 고양이와 많은 마릿수의 고양이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자신과 가장 잘 맞는 고양이를 꼭 선택할 수 있을 거예요.
캐터리본점에는 많은 고양이종은 물론 고양이 종별로 보유수가 많으므로 부족함 없이 비교해 보실 수 있어요.
분양이 아니라 해도 고양이를 좋아하고 좋아 한다면 언제든지 놀러오셔도 좋아요.
귀여운 아가고양이를 분양받으시면 초반에 꼼꼼한 관리 또는 케어가 필요해요.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지는 시간도 필요해요.
고양이는 스트레스에 쉽게 노출되는 편이라서 신생아같이 다뤄야해요.
데려온 아기고양이가 너무 사랑스럽다는 이유로 잘 시간도 없이 데리고 놀면 절대 안돼요.
아직까지 면역력이 충분하지 않은 상태라서 부족함이 없는 취침시간이 필요해요.
잠이 보약이다란 말도 있잖아요.
사람 동물 둘 다 같을거예요.
먼치킨고양이가격 까지도 저렴한 캐터리본점은 365일 연중무휴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으니 아무 때나 부담가지지 마시고 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캐터리본점에 방문하는 것이 쉽지 않은 분들께서는 실시간 사진 또는 영상을 요청하셔도 됩니다.
사진 및 영상 내 고양이 중에서 고르시면 계신 곳에서 고른 고양이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전문관리사님들이 손수 승용차를 이용하여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문제없이 데려다 드릴 거예요.
데려다 드리는게 전부가 아니랍니다.
지금까지의 케어 방식과 향후 관리방안까지 세심하게 가르쳐드리고 있으니까 동거생활의 시작부터 행복할 거라 생각됩니다.
나의 고양이가 최고의 전문가 손에서 최고의 관리시스템의 관리를 받고 지낸다면 이제는 고심할 필요가 없지 않을까요.
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
전화 상담
0505-464-1004
전화가 부담이라면 1:1 카톡 문자 상담
https://open.kakao.com/o/syGLNHfe
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