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본렉스분양 새로운 행복을 원하셨나요.
안녕하세요.
고양이와 함께 하기에 앞서 긴 세월 문제없는 동행을 위하여 결코 잊어서는 안되는 점이 있어요.
고양이를 분양할 때 외모도 중요하긴 하지만 다른 부분에 대하여 많은 고뇌가 필요해요.
어떠한 성향을 가졌는지 어떤 특징의 고양이인지 또한 어느 정도의 덩치로 클지를 사전에 알고 나서 입양하셔야 합니다.
같은 묘종이라도 외모는 물론이고 성향이 다 달라요.
다수의 분들이 어려서부터 함께 해야 기초적인 훈련과 교육이 원활하게 될 것이라는 편견에 2개월령의 정말 어린 고양이를 선호하시더라구요.
분양샵에서 분양가능한 아이는 60일 이상 절대적으로 넘어야만 해요.
요즘에는 4~6개월짜리 조금 더 자란 고양이들을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건강에 문제없는 고양이를 원하는 분도 증가하고 있어요.
어린 고양이 건강문제에 대해 인식이 그만큼 정립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 생긴 식구의 품으로 가기 전까지 어느 정도의 케어 관리 등을 받았었는지에 근거해 건강 성격 등에 영향을 미칠거예요.
어느 정도의 케어를 받고 얼마만큼의 관리를 받았느냐에 따라서 보다 나은 방식으로 크게 될 거예요.
고양이 케어나 관리가 잘 안됐다면 질병이나 질환에 시달리는 확률이 높겠죠.
캐터리본점은 다른샵과 질적인 차이를 보이는 최고의 케어 시스템을 갖추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케어과정이 이뤄지고 있어요.
데본렉스분양 캐터리본점의 스탭은 아르바이트생이 아니고 경력 10년 이상 전문가로 이뤄져 있으니까요.
전문관리사분들이 직접 관리하고 케어하고 있으니까 건강할 수 밖에 없습니다.
캐터리본점은 잠복기성 전염병예방을 위하여 매일 매장의 소독은 물론이고 아이들방까지도 소독하고 있어요.
그러므로 더더욱 신뢰가 가고 안심하고 입양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튼튼한 아이는 방문한 날 분양하는 것이 가능하고 예약하신 후 원하는 날에 데리고 가셔도 된답니다.
고양이를 데려가실 때 눈으로 봐서 알기 난해한 점에 대해서 기본적인 건강 상태에 대해 관리해주는 샵이라면 보다 맘을 놓을 수가 있을 겁니다.
건강했던 고양이들을 분양받았지만 예상하기 힘든 잠복기성 질병이 발병하게 된다면 멘탈이 많이 흔들릴 수가 있죠.
그러므로 분양받은 후 사후관리 또한 아주 중요합니다.
잠복기성 질병이나 유전병에 대해서도 사후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이 마련된 업체에서 분양하는 것이 필요한 이유가 되겠습니다.
분양 계약서는 필히 작성이 필요한 문서입니다.
계약내용에 분양 후의 사후관리에 대해서 확실히 정리되어 있는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분양 후에 편히 소통이 가능한 분양샵이라면 아이들을 보살피는데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데본렉스분양 캐터리본점은 분양 후에 예상하기 힘든 잠복기성 질병에 대해서 철저하게 책임지고 있어요.
환불 또는 무상치료 또는 재분양을 고객님들께서 결정하실 수 있게끔 계약서에 확실히 쓰여 있어요.
편하게 안심을 하셔도 좋을거예요.
새 가족을 들이는 일이라는 걸 단순하게 생각해서는 결코 안돼요.
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
전화 상담
0505-464-1004
전화가 부담이라면 1:1 카톡 문자 상담
https://open.kakao.com/o/syGLNHfe
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