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리티쉬숏헤어분양 입양 후가 더 중요해요.

 

 

 

브리티쉬숏헤어분양 입양 후가 더 중요해요.

안녕하세요.
고양이와 함께 하기에 우선해서 오랜 시간 문제없는 반려 생활을 위하여 절대로 놓치면 안되는 점이 있어요.
고양이를 분양할 때 겉모습도 중요시해야지만 그 외의 요소에 대해서 신중한 숙고가 필요하죠.


어떠한 경향을 지녔는지 어떠한 특성을 가진 고양이인지 또 얼마만 한 체중으로 크는지를 사전에 알고난 후 입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동일한 묘종임에도 외모 뿐 아니라 성향이 다르거든요.


다수의 분들이 어려서부터 길러야지만 기초적인 훈련 또는 교육이 잘 될 거라는 편견에 태어나 지 2달 된 아주 어린 고양이를 선호하시죠.
분양샵에서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아이는 생후 60일 이상 절대 넘어야해요.
생후 2개월 이상 엄마의 면역력이 담긴 젖을 충분하게 섭취한 아이가 면역력이 우수하고 건강 상태도 좋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4~6개월 된 조금 큰 아이들을 선호하시는 사람들도 많으신데요.
건강이 확인가능한 고양이를 요구하시는 사람도 늘고 있습니다.
아기고양이 건강문제에 관련해 인식이 그만큼이나 변해가고 있다고 보입니다.


새 가족의 품속으로 보내지기 전에 어느 정도의 케어 및 관리를 받은지에 근거해서 건강이나 성격에 영향을 미칠거예요.
어떤 식의 케어를 받고 어떤 식의 관리를 받았는지에 근거해 더욱 좋은 형태로 커가게 될 거예요.
고양이 케어나 관리가 제대로 되지않으면 병에 노출되는 빈도수가 높겠죠.


브리티쉬숏헤어분양 캐터리본점은 다른샵과 퀄리티가 다른 최고의 케어 시스템을 갖춰 체계적 전문적 케어과정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캐터리본점의 스탭은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경력이 10년이 넘는 전문가분들로 이뤄져 있습니다.
전문관리사분이 직접 나서서 관리 및 케어하고 있으니까 건강한게 당연하죠.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씩씩한 아이들은 방문한 날 즉각 분양도 문제없으며 예약 후 편한 일자에 데려가셔도 문제없습니다.
고양이를 분양받을 때 시각적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현실에 대하여 기본적인 건강 상태에 대해 확인해주는 곳이면 더 맘을 놓을 수가 있겠죠.
건강했던 아이들을 데려왔지만 예기치 않은 잠복기성 질병이 발생하게 되어 버리면 멘탈 상태가 많이 나빠질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분양 후 사후관리 또한 정말 중요합니다.
잠복기성 질병이나 유전병에 대해서 사후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이 있는 곳에서 데려와야하는 이유죠.
분양 계약서는 필수로 작성해야만 하는 거예요.


계약서에 분양 후의 사후발생한 문제의 관리에 대하여 명확히 기재되어 있는지도 꼭 확인할 부분이에요.
분양 후에 주저함없이 소통할 수 있는 펫샵이 고양이들을 돌보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브리티쉬숏헤어분양 캐터리본점은 분양한 후에 예상하기 힘든 잠복기성 질병에 대해 확실히 관리를 하고 있어요.


환불 또는 무상치료 또는 재분양을 고객님들이 결정할 수 있게 계약서내용에 명확히 언급되어 있어요.
편하게 마음을 놓으셔도 좋습니다.
새로운 식구를 입양하는 일을 단순하게 생각해서는 절대로 안돼요.

 

 

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

www.cattery.co.kr

 

고양이분양, 먼치킨분양, 스핑크스분양, 러시안블루분양, 페르시안분양, 샴고양이분양, 아비시

대한민국 대표 고양이분양 캐터리 공식사이트입니다., 인천, 부천, 서울, 대전,대구,부산,광주,울산,시흥,광명,안양,안산,시흥,구리,남양주,일산,김포,목동,수원,용인,잠실,죽전,동탄, 무료분양,

www.cattery.co.kr

 

 

전화 상담
0505-464-1004


전화가 부담이라면 1:1 카톡 문자 상담
https://open.kakao.com/o/syGLNHfe

 

 

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