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고양이분양 입양이 늘고 있는 이유가 있어요.
안녕하세요.
주위를 살펴보면 강아지도 많지만 고양이와 함께 하는 애묘인도 많더라고요.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이 꾸준하게 늘고 있는 이유들은 확실히 있어요.
고양이의 장점 중 하나는 배변을 훈련시키는 것이 불필요하다는 점이에요.
또 독립성향이 있기 때문에 집을 비웠을때 강아지 와 비교해 쓸쓸함을 덜 느낀다는 거예요.
혼자 사는 집에서 확실히 고양이를 진짜 많이 기르시더라구요.
고양이와 함께 하기에 앞서 오랜 시간 즐거운 동거를 위해선 절대로 놓치면 안되는 점이 있어요.
고양이 선택시 얼굴도 중요하겠지만 다른 요소에 대해서 깊은 숙고가 필요하죠.
어떠한 경향을 지니고 있는지 어떤 특징의 종인지 그리고 얼마만 한 체중으로 자랄지를 그전에 알고난 후 입양하셔야 합니다.
동일한 묘종임에도 외모 뿐 아니라 기질이 다르거든요.
많은 분들이 태어나 지 얼마 안될 때부터 길러야지만 기본적인 훈련 또는 교육이 잘 되겠지라는 선입견에 2개월령의 어린 고양이를 선호할 겁니다.
분양샵에서 분양받을 수 있는 아이들은 생후 2개월 이상 반드시 넘어야만 해요.
생후 2개월 이상 어미묘의 젖을 부족함 없이 먹은 고양이가 면역력이 강하고 건강 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4~6개월 된 보다 더 자란 아이를 찾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건강이 문제없는 고양이들을 원하시는 분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어린 고양이 건강에 대해서 인식들이 바르게 잡혀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 식구의 곁으로 보내지기 전에 어떤 케어와 관리를 받았느냐에 따라서 건강과 성격에 영향을 주겠죠.
어떻게 케어를 받았고 어떤 식의 관리받느냐에 근거해 더욱 나은 형태로 크게 될 거예요.
고양이들 케어나 관리가 정상적으로 되지않았다면 질병에 노출될 빈도수가 높겠죠.
샴고양이분양 캐터리본점은 다른샵과 퀄리티가 차이 나는 최상급의 케어 시스템을 갖추었기 때문에 체계적 전문적 케어가 이뤄지고 있어요.
전문관리사분들이 직접 관리하고 케어하고 있으니 건강할 수 밖에 없습니다.
고양이를 데려가실 때 눈으로만 알기 어려운 현실에 대하여 기본적인 건강 상태를 검사해주는 샵이라면 더 안심할 수가 있겠죠.
건강이 양호한 아이들을 데려왔는데 예기치 않은 잠복기성 질병이 드러나게 되었다면 정신이 크게 흔들릴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분양받은 후에 사후관리도 매우 중요해요.
잠복기성 질병이나 유전병에 대하여 사후관리 시스템이 준비된 업체에서 데려오는 것이 중요한 이유죠.
분양 계약서는 필수로 작성이 필요한 것이고요.
계약서 내용에 분양하고 나서 사후발생한 문제의 관리에 대해서도 명확히 적혀 있는지도 꼭 확인해야 되는 부분인 거예요.
분양 후에 부담없이 소통할 수 있는 샵이라면 아이들을 보살피는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샴고양이입양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해 보세요.
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
전화 상담
0505-464-1004
전화가 부담이라면 1:1 카톡 문자 상담
https://open.kakao.com/o/syGLNHfe
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