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고양이분양 새롭게 만난 친구 먼치킨(먼치킨숏레그)

 

 

 

안녕하세요.
요즘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우리 외동딸이 많이 외로워 하는 것 같더라고요.
부모가 아무리 함께 놀아준다 해도 절대 채워지지 않는 부분이 있나봐요.



저 또한 오래전부터 고양이를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고 이제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더욱 그랬던 거 같아요.
그래서 고양이 입양을 결정하고 부천고양이분양 펫샵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먼치킨숏레그분양을 받게 되었습니다.
가족 같은 고양이를 집에 들이면서 가정이 더 평화롭로 화목해 지더라고요.
가족간의 대화도 많아졌습니다.



오랜 심사 숙고 끝에 만나게 된 우리 두리는 정말 정말 예쁘고 사랑스럽운 아이가 되었습니다.
올망 졸망한 눈에 부드러운 털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다 애교가 철철 흘러요.



긜고 얼마나 건강하고 밝고 쾌활한지 데려온 지 보름 정도가 지났지만 아픈 곳 전혀 없이 우리에게 매력을 온몸으로 발산하고 있어요.
고양이는 정말 정말 싫다고 하시던 친정엄마도 매일 찾아와 손녀보다 고양이를 먼저 찾는 거 있죠.



사실 처음에는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소중한 생명을 섣불리 데려오는 건 아닐까란 생각도 많이 되었습니다.
끝까지 책임지지 못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있었어요.
그래서 반려 생활을 시작조차 못할 뻔 봤습니다.



또 어떤 환경에서 어떻게 태어나 어떤 관리를 받고 온 아이들인지 그리고 분양 받은 후에 발생 될 여러 문제들을 제가 다 커버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었습니다.
이런 생각은 예비 집사님들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걱정일 거예요.
한참을 고민하면서 매일 밤 유튜브 영상으로 알아보다가 `아가펫티비`라는 채널에서 정말 사랑스러운 먼치킨숏레그 분양 중인 아이를 보게 되었습니다.



유튜버님의 말투와 손길에 애정이 듬뿍 담겨 있었고 영상으로 봐도 아이가 건강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대로 이끌려서 캐터리본점 홈페이지까지 구경하면서 부천고양이분양 캐터리 본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아마 그 시기부터 먼치킨입양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그려지면서 가족회의를 통해 결국 입양에 대해 신중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먼치킨숏레그분양을 위해 많은 준비와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어요.
부천 지역에도 많은 펫샵이 있어서 찾아가 보고 전화해 봤지만 우리 가족의 마음을 만족시킬 곳이 없었어요.



그래서 결국 `아가펫티비`에서 알게 된 캐터리 본점과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매장이 정말 깨끗하고 아이들도 관리와 케어가 잘 되어 있다는 입소문도 이미 들었거든요.
수도권에서는 이미 괜찮은 곳으로 잘 알려진 펫샵이더라고요.
20년이 넘었다는 말에 신뢰가 더 갔습니다.



그래서 먼저 상담전화를 드렸는데 정말 친절하고 진심어린 답변을 해 주셨습니다.
제가 초보 집사라는 것을 아시고는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곳은 믿을 수 있겠구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우리 가족은 주말에 방문 예약을 하고 예약 된 날짜가 되어 매장으로 가는데 모두 들뜬 기분이었습니다.
사실 집에는 고양이를 받아들일 준비가 아직 덜 된 상태였는데 말이죠.
지금 생각해보면 완전 초보티가 팍팍 났지요.



저 멀리서 간판과 외관이 보이는데 딱 봐도 깔끔해 보였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매장 문을 열고 들어가니 여기가 천국인가 싶었어요.
정말 사랑스럽운 작고 귀여운 아이들이 많더라고요.
각자 자리에서 천진난만하게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방문해서 가장 좋았던 것은 냄새가 안 났다는 것이었습니다.
보통 펫샵의 내부 환경은 퀴퀴한 냄새와 먼지 그리고 털 때문에 위생이 보장되지 않은 곳이 많았는데 이 곳은 듣던 대로 정말 달랐습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동안 더욱 편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둘러 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고양이 종류에 따른 특성이나 성격을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직원분 덕에 우리에게 잘 맞는 새로운 가족을 찾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부천고양이분양 캐터리 본점을 한 바퀴 다 돌아보고는 우리 모두 합심한 듯 한 아이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짧은 다리에 아장아장 걷는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
보셔야 하는데~



요즘 특히 먼치킨 고양이가 정말 인기가 많다는 말에 선택했는지도 모르지만 아장아장 우리에게 안기던 순간은 정말 감동적인 추억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특이 우리 딸은 눈물이 날 만큼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요.
먼치킨분양을 진작에 진행할 걸 그랬나봐요.



부천고양이분양 먼치킨분양 절차에 따라 아이의 건강상태를 다시 한번 체크 해 주시고 분양 계약서를 꼼꼼하게 읽어보고 싸인하게 되었습니다.
​분양 계약서의 보장 내용도 확실해서 안심하고 분양 받을 수 있었습니다.



먼치킨분양가도 정말 저렴하게 데려온 거 같아요.
다른샵과 비교해 봐도 결코 높지가 않았으니까요.
정말 먼치킨분양가가 저렴한 30만원대의 아이들도 있었는데 저희는 정말 예쁜 아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조심조심 차에 태워서 오는 길에 얼마만 많은 이야기를 했는지 몰라요.
집에 도착해서 풀어줬더니 호기심 어린 눈망울을 하고 주변의 냄새를 맡아가며 스스로 잘 적응하더라고요.
매장에서 건강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쉽게 적응하더라고요.
이젠 정말 한 가족이 되었어요.
없으면 안 됩니다.



고양이분양을 알아보신다면 캐터리 본점엔 꼭 한번 들려보세요.
특히 먼치킨분양을 알아보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할 수 있습니다.
건강도 분양가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거니까요.

 

 

 

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

www.cattery.co.kr

 

고양이분양, 먼치킨분양, 스핑크스분양, 러시안블루분양, 페르시안분양, 샴고양이분양, 아비시

대한민국 대표 고양이분양 캐터리 공식사이트입니다., 인천, 부천, 서울, 대전,대구,부산,광주,울산,시흥,광명,안양,안산,시흥,구리,남양주,일산,김포,목동,수원,용인,잠실,죽전,동탄, 무료분양,

www.cattery.co.kr

 

 

전화 상담
0505-464-1004


전화가 부담이라면 1:1 카톡 문자 상담
https://open.kakao.com/o/syGLNHfe

 

 

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