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양이를 키우시기에 앞서 오랫동안 좋은 반려 생활을 위해서 절대로 잊어서는 안되는 점들이 있습니다.
고양이를 선택할 때 외모도 중요하겠지만 그 외 부분에 대하여 깊은 숙고가 필요하답니다.
어떤 성격을 가졌는지 어떠한 특성의 고양이인지 또 어느 정도의 덩치로 크는지를 미리 알고 입양하시는 게 좋습니다.
동종의 묘종임에도 외모 뿐만 아니라 성격이 각각 다르거든요.
많은 사람들이 어려서부터 키워야지만 기본적 훈련과 교육이 원활하게 되겠지라는 생각에 2~3개월령의 어린 고양이를 찾으시더라고요.
분양샵에서 분양 가능한 고양이는 생후 60일 이상 반드시 넘어야 합니다.
이것에 대해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관련 법으로 그렇게 하도록 강제되어 있으니까요.
생후 60일 이상 엄마 고양이의 젖을 충분히 섭취한 새끼 고양이가 면역력이 강하고 건강 해요.
4~6개월령의 조금 더 자란 아이들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건강이 확실한 아이를 요구하는 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기묘 건강 상태에 관련해 생각이 그 만큼 변해가고 있습니다.
새 가족의 품속으로 가기 전까지 어떠한 케어와 관리를 받았는지에 따라 건강이나 성격에 영향을 주겠죠.
어떤 케어를 받고 어떤 식의 관리를 받느냐에 근거해 이전보다 좋아진 방식으로 커가게 될 거예요.
고양이들 케어나 관리가 정상적으로 안되었다면 확실히 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을 거예요.
랙돌분양 캐터리본점은 타 샵과 질적인 차이를 보이는 최고의 케어 시스템을 갖추어 체계적 전문적 케어 과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랙돌입양 캐터리본점의 직원은 알바생이 아니며 경력이 10년이 넘는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문관리사분들이 직접적으로 관리하고 케어하고 계시니 건강합니다.
렉돌분양 캐터리본점은 잠복기성 전염병 예방을 위하여 매일 매일 매장의 소독작업은 물론이고 아이들 방까지 소독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더 믿을 수 있고 마음 편히 데려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최상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튼튼한 고양이는 찾아오신 날 즉시 분양이 문제없으며 예약 후 편한 날에 데리고 가시는 것도 됩니다.
고양이를 분양 받을 때 눈으로만 알기 불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도 일반적 건강 상태에 대해 관리해 주는 샵이면 더욱 안심할 수 있겠죠.
건강이 양호한 고양이를 데려왔지만 예기치 않은 잠복기성 질병이 발병하게 되었다면 멘탈이 엄청 나빠질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분양 후 사후관리도 아주 중요한 이유입니다.
잠복기성 질병이나 유전병에 대해서 사후관리를 위한 시스템이 있는 펫샵에서 분양하는 것이 필요한 이유에요.
분양 계약서는 꼭 작성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계약내용에 분양 후 사후적 관리에 대해서도 확실히 기록되어 있는지도 꼭 확인해야 되는 부분이죠.
분양 후에 부담 없이 소통하기 편한 분양샵이라면 아이들을 케어하는데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랙돌분양 캐터리본점은 분양하고 나서 예상치 못한 잠복기성 질병에 대해서는 완전히 관리하고 있어요.
100% 환불 또는 무상치료 또는 재분양을 고객님들께서 결정하실 수 있게끔 계약서상에 명기되어 있어요.
충분히 마음을 놓으셔도 좋을 거예요.
새 식구를 맞는 일이라는 게 별일 아닌 걸로 생각해선 절대로 안 된다는 말을 해 드리고 싶네요.
좀더 신중하고 확실하게 결정을 하셔야 돼요.
고양이 종마다 성격과 성향이 다르니까 먼저 준비하고 선택하셔야만 됩니다.
렉돌입양 캐터리본점은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용품이 구비돼 있어 아직까지 갖추지 못한 분들께서는 합리적인 제품 가격으로 필수적인 용품들을 골라서 살 수 있습니다.
용품들이 구비가 안돼도 변하지 않고 애정 어린 마음만을 가지신다면 돼요.
캐터리본점 공식 홈페이지
전화 상담
0505-464-1004
전화가 부담이라면 1:1 카톡 문자 상담
https://open.kakao.com/o/syGLNHfe
캐터리본점 위치입니다.